글보기
제목2020년 4월 12일 교회소식2020-04-12 11:45:39
작성자

알림:  

1. 동일

2. 2020(교회창립 35주년 감사의 해) 교회공동체를 위해서 기도 드립니다. 주님의 몸 된 교회, 주님이 머리 되시는 교회, 주님 안에 한 지체된 교회공동체를 모두 함께 기도하며 협력하며 섬겨가기를 기도 드립니다. 모든 사역의 집중화= 복음전도, 영혼구원. 벧엘 선교/구제 기관. 선교지(선교사), 그 땅의 영혼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3. 장기전으로 치닫는 코로나 19 사태: 3차 교회공동체의 대처,

1) 5월 첫 주일까지 연장하여 현재와 같이 대처를 진행합니다. 주중 모임은 쉼, 새벽은 말씀 묵상, 주일은 온라인 실시간 예배방송으로 각 처소에서 함께 드립니다(헌금은, 앞서 알려드린 온라인 이체(QuickPay with Zelle- fwbethel@gmail.com/ 또는 교회주소로 우편(주보와 함께 보내드린 반송봉투 사용) 발송/ 주중 or 주일 아침(오전9~)개인적으로 교회 오셔서 문 안쪽에 두시거나, 헌금함에 하시는 방법- 모든 지체들이 하나님의 나라와 교회공동체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이 맡겨주신 청지기적 사명과 책임을 함께 지고 가기를 기도 드립니다).

2) 교회의 중요한 모든 행사 일정도, 사태가 마무리 되어 일상이 오픈되는 시점까지 무기한으로 연기하여 진행토록 합니다“사회적 거리 두기를 적극 지켜주세요. 이후의 모든 상황도 기도하며 함께 대처해 가도록 하겠습니다.

4. 41~30(오전6,정오12,9): 벧엘침례교회 공동체특별 기도의 달

하루 3, 어느 장소에서든지 잠시라도 하나님 아버지 앞에 기도하는 시간으로 드려지기를 바랍니다. 평소에 드리시는 모든 기도에 + 특별히,

1) 우리의 모든 허물과 죄를 용서하소서..

2) 코로나 19 사태의 진정과 안정, 지체들의 건강과 평안, 이 모든 사태가 마무리되어 전과 같은 일상의 놀라운 은혜를 우리에게 다시금 허락 하소서..

3) 모든 사태가 마무리 된 이후에, 성도님들의 교회공동체를 향한 감사와 사랑, 속감과 교회공동체 모습 회복, 하나님의  말씀과 성도의 본질 회복, 신앙생활, , 헌신과 섬김, 봉사, 사명과 감당해 갈 집중사역들의 연결, 교회와 지체들의 소중함과 사랑의 교제, 모든 모임 활성화를 위하여..

4) 코로나 사태를 맞고 있는 세계, 미국, 지역, 교회를 위해 계속 기도 합니다.


교우소식

4월 생일: 홍윤자(10), 박스티븐(11), 강수남(15, 3/11), 김정오(17), 김진규(28)

치료와 회복 위해 기도: 홍승현, 김경선, 전호석, 김화순

 

이달의 주요행사:

1.     4- 5(주일): 고난주일

2.     4- 12(주일): 부활주일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